Cross Stitch Iron Man (십자수 ) 아이언맨

2021. 6. 13. 23:38십자수방

1. 어느 날 십자수를 하고 있는 나에게 친한 동생이 "나도 갖고 싶다. 나도 해줘!" 하길래 원하는 그림이 있냐고 하자

이 사람(?)을 원한다고 했다.

본인이 가장 원하는 도안을 같이 찾고, 나는  도안을 구입을 해야 했다 ㅠㅠ 생일이니까....

도안을 구입해서 실을 사고 실패도 사고, 통도 사고.......

그리고 한 번도 칸을 그리고 한 적이 없었는데, 틀리고 싶지 않아 선을 그리고 시작을 했다.

2. 선을 그리는데도 좀 걸렸네.....

내가 선택한것은 

14CT white aida 천

14CT 19.59w x26.85h cm

21가지 색이 들어갔다.

기간은 2020-11/7-11/28

 

 

3. 이 그림을 보면 바로 알게 된다. 나는 바로 아이언맨이다.. 짜잔~~~

4. 수틀을 사용하지 않고 한쪽을 말아서 했더니 돌돌 말려있네....

5. 얼굴 모양이 보고 싶어 급 위로위로 

처음 십자수를 배울 때 항상 가로세로 가운데에서 시작을 해야 편안하게 울지 않고 된다고 해서 가끔 빨리 보고 싶은 곳이 있으면, 그쪽을 향해 돌진하게 된다.

6. 날짜에 맞추려면 서둘러야 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빨강과 노랑 그래서 난 어벤저스 중에서 아이언맨을 가장 좋아하기도 한다.

7.  Cowards never start, the weak never finish and the winner never quit.

    I love you 3000!

                                                                         -Iron Man 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