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7(초보 젠탱글) 젠다라 연습

2023. 3. 28. 23:12젠탱글 방/매일젠탱글

넌 할 수 있어!

이제 아주 조금 연필로 대강의 스케치를 하고 패턴을 내가 응용할 수 있다.

그러다 보니 대충 어떤 패턴을 넣어야 겠다고 연필로 스케치를 대강 자리만 잡았다.

아직도 실수가 나오고, 다양하지 않은 패턴으로 하고는 있지만, 지금 현재 내가 만족하는 것은 패턴에 대한 자신감이 

아주 조금은 생겼다는 것이다.

이 사진은 좀 챙피하지만, 이렇게 펜 만으로 한 번에 자신 있게 아직은 못해서 두껍기도 해서 덧칠이 되었다.

그래도 몇번 더 하다 보면 잘하시는 분들처럼 매끄러워 지길 바라본다.

컴퍼스로 그린 원이 항상 찌그러져 있다.

그리고 오늘 하나 알게 된 것은 선을 이중으로 해야 하는 이유를 오늘 하다가 알게 되었다.

다른 패턴들과의 구분도 되고, 뭉그러지지 않는 패턴을 위해서 이중의 선이 필요하다.

연습했던 패턴들에서 이제 조금 다른 패턴들을 선택해 봐야겠다.

오늘도 수고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