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9(초보 젠탱글) 30일 성공!

2023. 3. 30. 11:43젠탱글 방/매일젠탱글

넌 할 수 있어!

오늘로 30일이 됐다. 처음 시작할 때만 해도 다시 꾸준히 할 수 있을지가 나에게 의문이었다면, 지금은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렇게 습관을 들여가며 시간을 쏟아가니 젠탱글에 다시 열정도 생겨나고 포기만 하지 않음 할 수 있다는 걸 믿게 되었다.

오늘도 젠다라의 모양을 선택했다. 조금 더 촘촘히 패턴을 입히면 휠씬 멋진 패턴이 나온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저 찌그러진 원을 매끄럽게 하는것에 초점을 좀 맞추어봐야겠다. 저렇게 컴퍼스로 하는데도 왜 저렇게 되는 건지

다른 패턴을 하는 거보다 익숙한 패턴이 더 매끄럽고 자연스럽게 나오는 훈련이 필요한 거 같아 조금 더 연습을 해 보려고 한다.

일단 한 달 동안 하면서 내가 느낀 것은  매 순간이 즐겁진 않았다. 하지만, 젠탱글을 다시 하고 싶었고, 연습이 필요하고, 이것이 내 취미로 자리 잡기 위해선 잘하는 거 보단 익숙해져야 하고 꾸준히 습관처럼 나에게 와야 한다는 것이었다.

더 중요하게 느낀 것은 나가 할 수 있다고 내 자신을 믿어준 첫 번째라는 것에 고맙다고 얘기하고 싶다.

잘했어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