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 Stitch Mini Iron Man (십자수) 실패2 아이언맨

2021. 9. 28. 13:06십자수방

1. 내가 좋아하는 아이언맨을 시작했다. 

미니미 사이즈라 하는데, 시간은 얼마 걸리지 않았다.

2. 두시간 안에 완성을 했다.

3. 문제는 밑에 사진부터 발생을 했다.

이 번에는 좌우도 앞뒤도 아닌 테두리를 박아야 하는데, 밑단을 꿰매고 나니 "잘못되었구나" 

일단 어떻게든 수습을 해보려고 이리저리 노력을 해보았다.

수를 놓은건 2시간인데, 여기서부터 마무리까지는 하루 종일...

의욕상실이었다.

4. 테두리대로 박음질을 해서 아이언맨 모습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나의 한계인지 하면 할수록 이상해져서

저 상태로 마무리를 짓기로 하고는 대강 마무리를 했다.

4. 옆은 터지고 천을 너무 여유 없이 자르고 

가장 큰 실패의 원인은 생각 없이 아니지 생각대로 될 거라고 그냥 가위질을 한 것,

그리고 천의 여유를 너무 남기지 않고 자른 것, 

그리고 나를 믿은 것이다.

뭐 나름 이대로도 괜찮다고 타협을 봤지만, 십자수 통에 살포시 앉아서 우리 집을 지키는 아이언맨이 되었다.